BBQ, 실시간 숙박예약 사이트 ‘체크인BBQ’ 오픈

이진원

yjw@siminilbo.co.kr | 2018-06-11 11:49:24

“숙박시설도 예약하고… BBQ 캠핑푸드도 즐기고…”


▲ ‘체크인BBQ’ 홈페이지의 메인 화면.(사진제공=제너시스BBQ)

[시민일보=이진원 기자]제너시스BBQ의 치킨 프랜차이즈인 BBQ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업계 최초로 펜션과 글램핑, 캠핑장 등의 숙박시설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는 실시간 숙박 예약사이트인 ‘체크인 BBQ’를 오픈했다.


BBQ에 따르면 체크인 BBQ에서 자사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주)글램핑코리아와 (주)ULP, 가평 연합회를 비롯해 양평 앨리스펜션, 홍천 코코비발디 등 인기 숙박시설을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BBQ가 운영하고 있는 캠핑푸드 온라인 공식 쇼핑몰 ‘BBQ몰’에서 안전하고 건강한 캠핑푸드를 주문해서 즐길 수도 있다.


특히 체크인BBQ 사이트와 BBQ몰은 연동돼 있어 어느 사이트에 먼저 접속을 하더라도 원하는 상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객실 예약과 함께 구매 시 객실 이용 당일 현장으로 택배수령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아울러 체크인BBQ를 통해 숙박시설을 예약한 고객들에게는 캠핑푸드를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장정수 BBQ 유통사업팀장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행객들이 더욱 간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숙박시설과 먹거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숙박 예약 사이트인 체크인BBQ 와 숙박시설에서 바로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는 캠핑 푸드 쇼핑몰 BBQ몰을 운영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그는 “기존의 위탁 먹거리 상품만을 판매 및 제공하는 업계의 방식에서 탈피해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의 BBQ 먹거리와 간편한 숙박예약 제공 서비스를 통해 이용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체크인BBQ 오픈 기념으로 선착순으로 객실을 예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BBQ 바베큐2인세트와 식기류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첨된 고객은 객실 이용 당일에 객실에서 해당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