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요기요로 7천원 혜택받고 부담없이 치킨 즐겨요”

이진원

yjw@siminilbo.co.kr | 2018-06-21 12:10:27

30일까지 최대 ‘7천원’ 혜택 이벤트 진행
“축구 경기 관람엔 BBQ 치킨이 진리”


[시민일보=이진원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요기요와 협업으로 오는 30일까지 요기요 주문 시 최대 7000원의 혜택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BBQ에 따르면 요기요에서는 요기요 첫 주문 고객에게 5000원 쿠폰을 제공하며, 5000원 할인 쿠폰 사용 회원에 한해 다음 주문 때 이용할 수 있는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혜택을 받고자 하는 고객들은 BBQ 홈페이지에 접속해 쿠폰코드를 확인한 후 요기요 앱을 통해 결제하면 최대 7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BQ 마케팅 담당자는 “BBQ는 ‘축구경기 관람=치맥’ 이라는 공식에 맞게 축구 경기를 보며 치킨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최대 7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요기요 할인 행사는 BBQ 전 메뉴 에 할인이 적용된다. 해당기간 동안 ID 당 한 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국BBQ 매장에서 사용가능하다. 단, 일부 매장은 제외다.


한편 BBQ는 ‘데드풀2 황금올리브세트’ 또는 ‘데드풀2 써프라이드세트’ 구입 시 데드풀2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고객들은 데드풀2 황금올리브세트나 데드풀2 써프라이드 세트를 주문하고, BBQ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영수증 하단에 있는 응모번호와 이름, 연락처를 입력하면 된다.


응모 후 24시간 내에 입력한 연락처로 데드풀2 예매권이 발송된다. 주말일 경우에는 월요일 발송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