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백마부대 신병교육대에 위문품 전달

이진원

yjw@siminilbo.co.kr | 2018-06-27 10:00:00

6월 월별 테마 ‘나라사랑’ 맞춰
육군 제9사단 신교대 장병 위문


▲ NH농협은행 직원들이 육군 제9보병사단 백마부대 신병교육대를 방문, 위문품을 전달한 후 백마부대에서 조교로 활동하고 있는 2PM 맴버 옥택연 일병 등 신교대 부대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NH농협은행)

[시민일보=이진원 기자]NH농협은행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25일 경기 고양시에 위치한 육군 제9보병사단 백마부대 신병교육대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다.


NH농협은행은 지난 4월 'NH사랑나눔 행복채움 릴레이' 기간으로 선포하고, ▲생명사랑(4월) ▲이웃사랑(5월) ▲나라사랑(6월) 등의 월별 태마를 정해 사회공헌활동을 집중 전개해왔다.


그 중 이번 행사는 6월 테마인 나라사랑 실천의 일환으로 국가안보와 국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국군장병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으며, NH농협은행은 위문품으로 수박과 다과류, 혹서기를 대비한 천막 3동을 전달했다.


한기열 NH농협은행 부행장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국가안보를 위해 헌신하는 장병과 국민에게 사랑받는 농협은행이 되도록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