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스마트고지서 이용객 백만돌파 이벤트’ 진행
이진원
yjw@siminilbo.co.kr | 2018-07-04 16:00:00
한달 간 해외여행 상품권 등 1700만원 상당 경품
‘삼천리도시가스’ 자동알림·즉시납부 서비스도 출시
[시민일보=이진원 기자]NH농협은행이 지난해 3월에 출시한 모바일 앱(APP) ‘NH스마트고지서’의 이용고객이 100만 명을 돌파했다며, 이를 기념해 해외여행상품권과 미스터피자, 또래오래 치킨 등이 포함된 총 17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NH스마트고지서는 종이고지서가 아닌 스마트폰을 이용해 학원비와 보험안내장, 아파트관리비, 카드청구서, 지방세, 도시가스 등 각종 요금을 고지받고, 간편결제를 통해 납부가 가능하도록 하는 서비스이다.
이번 이벤트는 7월 한 달간 진행되며, NH스마트고지서 메뉴화면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규 고객에게는 NH스마트고지서 가입 및 1개 이상의 고지서 신청 시 각각 1회의 응모기회를 주며, 기존고객에게는 1개 이상의 고 지서를 추가 신청 시 1회의 응모기회를 준다.
당첨자 발표는 8월 중 인터넷뱅킹에 공지하고 개별 SMS 발송으로 통지할 예정이며, 해외여행 상품권(1명)은 주차별로 각각 제공한다.
세부적으로 ▲1주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99명) ▲2주차, 베스킨라빈스 파인트(99명) ▲3주차, 던킨도너츠 30개팩(99명) ▲4주차, 또래오래 치킨(99명) ▲5주차, 미스터피자 포테이토피자(99명)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NH농협은행은 ‘삼천리 도시가스’의 고지서를 신청하면 지정된 날짜에 푸쉬(PUSH) 알림을 받고, 계좌로 즉시 요금을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도 출시했다.
NH농협은행 담당자는 “NH스마트고지서 이용고객이 100만명을 돌파해 기쁘게 생각하고, 고객들의 많은 이용에 보답하고자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면서 “업계 1위인 삼천리 도시가스와의 제휴를 시작으로 다른 도시가스와도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