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클 이진 결혼 화제 급부상, 벌써 2년이나 지난 것에 놀라움 극대화... "완전체 결합 가능성은?"

나혜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18-09-06 13:06:51

▲ (사진=SNS 타임라인) 핑클 출신 이진이 느닷없는 결혼 소식으로 새삼 화제다.

6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핑클 이진 결혼'이 오른 가운데 이진의 핑클 동료 성유리가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이 주목을 받으면서 그의 결혼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진은 지난 2016년 2월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그는 2014년 현재의 남편을 만났다. 그의 남편은 이진보다 6세 연상의 금융업 종사자로 알려졌다.

이진의 결혼식에는 옥주현만이 참석했다. 이효리와 성유리는 일정 때문에 참석하지 못했다. 이진 역시 비밀리에 결혼을 준비했기에 옥주현은 조심스럽게 참석한 것으로 당시 언론은 전했다.

S.E.S와는 달리 핑클 멤버들의 재결합 가능성은 희박한 것으로 알려졌다. 각자의 사정 때문에 함께 활동하는 모습은 볼 수 없지만 완전체 멤버로 보여주는 이들의 훈훈한 모습은 팬들의 향수를 자극하고 있다.

최근 공개된 핑클 완전체의 모습은 팬들의 반가움을 유발했다. '원조 요정'이라는 칭호가 어울리는 그들의 미모는 감탄을 유발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