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SBS 슈퍼콘서트’ 3차 라인업 공개… 레드벨벳·NCT127 출격!
이진원
yjw@siminilbo.co.kr | 2018-09-10 12:18:14
워너원등 11개팀 中 8개팀 공개완료
내달 14일 최정상 K-POP 스타 총출동
[시민일보=이진원 기자]오는 10월14일 열리는 ‘BBQ-SBS 슈퍼콘서트’ 무대에 아이돌 그룹 ‘레드벨벳’과 ‘NCT127’이 오른다.
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인 BBQ는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슈퍼콘서트의 3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BBQ는 과즙미 넘치는 상큼한 무대로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걸그룹 레드벨벳과 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글로벌 보이그룹 NCT127이 출연진으로 확정됐다고 10일 밝혔다.
BBQ는 지난 7일 공연 관련 티저 스팟 영상도 공연 이벤트 페이지와 BBQ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공식계정을 통해 밝혔다.
현재까지 공개된 출연진은 ▲워너원 ▲블랙핑크 ▲세븐틴 ▲마마무 ▲아이콘 ▲EXID ▲레드벨벳 ▲NCT127로 전체 11개 팀 가운데 8개 팀이다.
한류를 이끄는 대세 K-POP 그룹이 총출동하는 만큼 아직 공개되지 않은 마지막 3개 팀이 누가 될지에 국내외 케이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태다.
한편 공연 관람은 무료며, 현재 티켓을 증정하는 2차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콘서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BBQ 치킨 구매 후 티켓 증정 이벤트에 응모 하면 된다. 앞서 BBQ는 지난 8월6일부터 시작된 1차 티켓 증정 이벤트의 당첨자 명단은 7일 발표했다.
2차 이벤트부터는 응모할 때 출연진을 모두 3개 팀까지 응원할 수 있으며, 응원 횟수에 해당하는 금액이 공익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BBQ 치킨 한 마리 이상을 주문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BBQ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영수증 하단에 있는 응모번호와 이름 등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한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응모 횟수가 많은 사람들을 선별해 공연 무대와 가장 가까운 ‘스페셜 스탠딩석’을 제공한다. 응모 후 자신의 SNS에 슈퍼콘서트 소식을 공유하면 당첨확률도 높아진다.
자세한 내용은 BBQ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