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내로남불 ‘충격 급부상’... “포맷 무단 도용을 비난했던 논란의 장본인?” 핫이슈 등극

나혜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18-10-17 18:49:23

▲ 사진 출처=나영석 PD / 온라인 커뮤니티 나영석 PD가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나영석 PD의 사진 무단 도용 의혹이 제기되며 논란이 확산된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이번 사태에 대한 각종 의견이 개진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관련해 대중문회평론가 김경민은 "1976년생 나영석 PD는 충북 청주시 출신으로 청주신흥고등학교와 연세대학교 행정학과를 졸업했다"며 “나영석 PD는 KBS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2일>을 통해 스타 PD로 인정받았으나, 2012년 사직서 제출 후 2013년 CJ E&M으로 이적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나영석 PD는 알쓸신잡 제작발표회장에서 중국의 프로그램 포맷 무단 도용을 비난했던 논란의 장본인”이라며 “이번 유명 작가의 사진 무단 도용으로 인해 나영석 PD는 ‘내로남불’의 대명사에 등극하며 그가 만든 방송의 신뢰도에 심각한 타격이 예상된다”라고 언급해 주목 받고 있다.

현재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나영석’이 등극하며 핫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