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화요일마다 요기요서 할인

고수현

smkh86@siminilbo.co.kr | 2018-11-22 09:00:00

11월 매주 화요일마다 치킨 한 마리 전 메뉴 2000원 할인
[시민일보=고수현 기자]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11월 한 달 간 요기요서 매주 화요일 치킨 주문 시 2,000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할인 대상 메뉴는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을 비롯한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특히 중국 사천식 라유소스의 새콤 매콤한 맛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치하오’ 치킨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치하오’ 치킨은 고열의 직화 방식으로 중화요리에서 느낄 수 있는 웍향과 특유의 불향을 더해 요리로만 맛볼 수 있는 사천식 라유소스 맛을 제대로 구현한 치킨이다. 특히 한국에서 쉽게 찾을 수 없는 중국 흑식초로 깊이 있는 향긋함을 가미해 이국적인 맛을 높여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할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요기요에서 bhc치킨의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bhc치킨은 그동안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고객에게 변함없는 혜택을 드리는 것은 물론 환절기를 맞아 보다 저렴하고 bhc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달에도 요기요를 비롯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요즘 같은 환절기엔 단백질 섭취로 면역력을 높이는 등 건강에 유의하여야 한다”며 “단백질이 풍부하면서도 따뜻한 성질을 지닌 닭을 이용한 대중적인 요리인 치킨을 통해 건강한 11월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