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서클, 눈밑지방재배치로 효과적인 치료를…

    기고 / 김성태 / 2015-05-29 09:00:41
    • 카카오톡 보내기
    ▲ 김선태 원장
    눈밑지방재배치로 충분히 다크서클의 치료가 가능하다.

    다크써클의 원인에 따라 치료방법도 다양해질 수 있는데, 주된 치료방법은 눈밑지방이식, 눈밑지방재배치, 눈밑지방제거, 눈밑필러 등으로 그 방법이 다양하고 그 치료방법 또한 원인에 따라 다양하게 적용이 될 수 있다.

    특히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 듀얼재배치는 눈밑지방을 제거하면서 밑에 꺼진 눈물고랑을 채워줄 뿐 아니라 다크서클을 더욱 도드라져 보이게 하는 인디안주름, 앞광대함몰 부위에 지방을 같이 채워 넣어줌으로써 다크써클을 한결 덜 강하게 보이게 하고 인상을 좀더 어려 보이게 할 수 있는 새로운 눈밑지방재배치 수술방법이다.

    이 수술방법은 눈 안쪽의 결막을 통하여 수술이 이루어지며 흉터나 붓기가 적어 일상생활에 크게 지장이 없다. 하지만 그 어떤 눈밑지방 수술방법이라 하여도 분명히 한계점은 있다.

    눈밑색소가 너무 진하거나 혈관이 도드라져 보이거나 담배, 수면부족,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만성적인 다크서클이 발달된 경우에는 그 원인 치료가 더욱 중요하다.

    만일 40대 이상의 경우 다크서클, 눈밑지방과 더불어 쳐짐이나 주름이 심한 경우에는 하안검성형을 같이 시행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하안검성형의 경우 회복기간이 다크서클수술에 비해 길다는 것은 수술 전에 반드시 고려해야 할 사항이다.


    (2015년도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성형외과 부분 대상 수상자 강남삼성라마르의 동안성형센터 김선태 원장)

    ※ 외부 필자의 원고는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성태 김성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