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에 가습기를 사용해 40~50%의 적정 습도를 맞춰주는 것이 신생아 건강관리에 도움이 된다는 것은 알지만 선뜻 가습기를 구매하지는 못하고 있던 상황이었다.
그러나, 최근 살균제 없이도 살균이 가능한 가습기가 출시됐다는 소식을 듣게 된 A씨는 주저 없이 이를 구매했고, 사용 후 큰 만족감을 드러냈다.
A씨는 “최근 가습기살균제 사건을 접하게 되면서 가습기 사용에 두려움이 많았다. 그러나 살균제 없이도 살균·세척이 가능한 노박 가습기를 접한 이후 안심할 수 있게 됐다. 스테인리스로 제작돼 있어 통째로 삶아서 쉽게 살균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만족스러웠고, 무엇보다도 현직 의사가 자녀를 위해 고안해낸 가습기라고 해 더욱 믿음이 간다”고 말했다.
비단 A씨뿐만 아니라 신생아를 둔 엄마들이라면 아이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는 요인들에 대해 민감할 수밖에 없다. 이러한 상황 속, ㈜머커의 노박 가습기는 뛰어난 안전성과 편리함으로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신생아를 위한 차세대 가습기로 주목 받고 있다.
머커 관계자에 따르면 머커 노박 가습기는 안심살균이 가능하다는 장점 외에도 기존 가습기보다 분무량의 세기가 강하며, 원하는 세기만큼의 분무량 조절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습도·수위가 표시돼 원하는 대로 적절하게 조절이 가능하다.
또 4L의 물을 수용할 수 있는 넉넉한 크기의 수조가 탑재돼 있어 밤늦게 물이 부족해 가습이 안 되는 일이 전무하며, 손쉬운 조작구조로 설계돼 있어 누구나 쉽게 이용 가능하다.
머커 관계자는 “노박 가습기는 손쉬운 살균으로도 신종플루 바이러스와 결핵균 등 유해물질을 모두 사멸시켜 특히 면역력이 약한 신생아를 둔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면서, “신생아뿐만 아니라 병원에 입원하고 있는 환자, 아토피 환자에게도 큰 도움이 되는 제품이며, 사무실 등 사람이 많이 모인 공간에 두기에도 적합하다”고 전했다.
최근 완판을 기록한 노박 가습기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공식페이스북·홈페이지(www.merkerr.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