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주름은 남녀 노소를 불문하고 동안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주요 스트레스로 자리를 잡고 있는데, 특히나 팔자주름이나 미간 주름 등은 얼굴을 늙어 보이게 하는 주요 원인으로 이는 생활 속 습관들을 잘 지켜나가면 충분히 예방할 수 있다.
전문가들은 팔자주름은 잘못된 습관만 고쳐도 주름 형성·진행을 막을 수 있으며, 굳이 필러나, 리프팅, 보톡스 등의 시술을 받지 않아도 관리가 가능하다고 입을 모은다.
특히 잘 때 베게에 얼굴을 붇고 잘 경우 뺨이 눌려 팔자주름의 골이 깊어질 수 있으며 옆으로 오랫동안 누워 잘 경우에도 눈가 주름이 짙게 발생 될 수 있으므로 자는 동안 자세를 바르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런 생활 습관에 유의하는 동시에 안티에이징 기능성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중요하다.최근 팔자주름없애는법/ 이마주름없애는법/ 눈밑주름없애는법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퍼레스 패치는 자는 동안 패치를 붙여 주름을 완화해 주는 원리로 간편하게 붙이기만 하면 주름을 관리하는 신개념 제품으로 미국에서 큰 이슈를 불러일으킨 아이템이다.
퍼레스 패치는 미간, 팔자, 눈가/눈밑, 이마 주름의 총 4가지 부위를 관리할 수 있으며 주름 모양 대로 제품을 붙일 수 있어 정확하게 주름을 관리할 수 있으며, 피부에 밀착해 주름을 고정시켜, 주름이 더 깊어지지 않게 도와 주고 이미 발생한 주름 역시 흐리게 해주는 역할을 하며, 꾸준히 사용 할 경우 주름개선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주름개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팔자주름필러, 실리프팅, 보톡스 등의 시술 역시 인기가 높지만, 제대로 된 병원에서 시술을 받지 않으면, 부작용에 시달릴 수 있으며, 잦은 시술은 피부의 면역을 떨어트리고 오히려 더 부자연스러워 질 수 있으므로 반드시 전문의와의 상의를 통해 시술을 받는 것이 좋다.
만약 시술이 부담스럽고, 시간이 없어 병원에 방문이 힘들다면 간편한 기능성 제품을 선택해 주름을 관리하는 것 역시 자기 관리 차원에서 중요하다.
퍼레스 주름패치는 4주간 사용이 가능하도록 구성이 돼 있으며, 미국·캐나다 유럽 등에서 판매가 되고 있으며, 현재 국내에서도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 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자면서 주름을 관리하는 신개념 주름패치 퍼레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beautyoung.co.kr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