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O KITCHEN, 키토제닉 김밥 선봬… 가정간편식의 선두주자 발돋움

    푸드/음료 / 이승준 / 2021-06-16 09:56:16
    • 카카오톡 보내기
     사진제공= 소디프비앤에프
    소디프비앤에프(대표 백운학)의 키토 전문 브랜드 ‘KITO KITCHEN’이 키토제닉 식이요법에서 착안한 키토제닉 김밥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탄수화물을 제한하는 키토제닉 식이요법을 활용한 메뉴로 ‘KITO KITCHEN’은 키토제닉 김밥의 출시를 발판 삼아 건강 가정간편식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겠다는 전략이다.

     

    KITO KITCHEN의 키토제닉 김밥은 총 세 가지 종류로 출시되며 신선한 야채를 담은 야채김밥과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유부김밥, 부드러운 마요네즈와 알싸한 와사비의 풍미가 어우러진 와사비마요맛살김밥 등이다.

     

    김밥 재료로 들어가는 밥 대신 계란 지단으로 속을 채워 넣어 포만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며 일반 김밥 대비 탄수화물을 약 5배 낮고 단백질과 지방의 함량은 각각 2배, 3배 높다는 설명이다.

     

    키토제닉 김밥을 활용하면 간편하게 저탄수 고단백의 식단을 섭취할 수 있다.

     

    KITO KITCHEN 안득균 부장은 “이번에 출시하는 키토제닉 김밥은 건강 식단을 찾는 모든 분들께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가정간편식”이라며 “키토제닉 가정간편식을 비롯한 저탄수, 고단백, 저칼로리의 가정간편식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건강 가정간편식의 선두주자가 되겠다”는 뜻을 밝혔다.

     

    KITO KITCHEN의 키토제닉 김밥은 오는 6월 하순경에 출시될 예정이며 쿠팡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