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여동생 '실제 모습은?'... 네티즌 수사대 찾아낸 반전의 사진 한 장 '시선 집중'

    대중문화 / 서문영 기자 / 2020-07-17 10:30:26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한류 스타’ 유노윤호 여동생이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

     

    최근 방송 프로그램에서 유노윤호 여동생이 소개되며 궁금증이 확산된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여동생의 실제 모습이 공유되며 핫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유노윤호 여동생은 오빠 못지 않은 빼어난 미모의 소유자로 유명하며, 공개 당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네티즌들은 유노윤호 여동생 관련 기사에 다양한 댓글을 쏟아내며 세간의 관심을 대변하고 있다.

     

    유노윤호는 1986년 광주광역시에서 1남 1녀 중 첫째로 태어났다.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학과 졸업한 것으로 알려진다.

     

    초등학교 시절 학생회장을 맡았고 중학생 시절에는 댄스 동아리에 소속 교내 축제와 공연에 참여했다. 그는 SM엔터테인먼트의 댄스짱 오디션을 통해서 발탁됐다.

     

    다나의 객원 랩퍼 활동으로 무대경험을 쌓았고, 2003년 보아와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무대를 통해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의 리더로 공중파에 데뷔해 아시아 최정상급 아티스트로서 활동하고 있다.

     

    2015년 7월 21일 육군으로 현역 입대했으며 2017년 4월 20일 만기제대했다. 팬들에게 ‘무대 위의 군주’와 ‘열정 만수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