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컴퍼니, 김치찌개찜 브랜드 '킹치찌개찜' 런칭

    기업 / 이승준 기자 / 2021-04-29 10:43:03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대패가1900, 야한 쭈꾸미, 초량갈비쌈냉면 등 F&B 프랜차이즈 전문회사 SH컴퍼니가 4월 28일 김치찌개, 김치찜 전문 브랜드 킹치찌개찜(김치찌개·김치찜의 왕)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킹치찌개찜은 배달 전문 브랜드로 흑 돼지 등 프리미엄 메인 재료와 김치를 찌개 또는 찜으로 고를 수 있고, 재료 추가, 사리 추가 등 김치찌개와 김치 찜을 고객의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하는 방식으로 운영 중이다.

    킹치찌개찜 측에 따르면, 코로나 사태의 장기화로 외식 대신 배달 음식을 시켜 먹는 가구가 많아지고 1인 가구에게도 언제든 부담 없는 가격으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김치찌개, 대접 밥, 계란후라이 그리고 조미 김으로 이루어진 1인 메뉴를 7,000원으로 판매한다고 한다. 또한, 배달 어플 내 최소 주문 금액도 7,000원으로 설정해 다소 먼 거리의 고객에게도 배달비를 포함해서 한 끼에 만원이 안 넘게 하겠다고 전했다.

    킹치찌개찜의 메뉴는 순두부와 국내산 대패 삼겹살을 넣은 순두부 대패삼겹킹, 두툼한 흑돼지를 넣어 진하게 우러난 국물이 인상적인 흑돼지킹, CJ제일제당의 스팸클래식 햄을 사용한 진짜스팸킹까지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고려한 3가지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특상품 명란을 사용해 만든 명란 계란밥과 대접밥 위에 한 조각씩 추가할 수 있는 밥 위의 스팸, 밥 위의 명란 등 각자의 입맛에 맞게 주문할 수 있다.
     
    킹치찌개찜 측은 “요식업계의 시장조사를 철저히 하고 재료 선별부터 레시피 개발까지 많은 연구와 고민 끝에 소비자들에게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품 김치찌개·김치 찜을 제공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그리고 “최소주문금액이 높고 혼자 먹기에 많은 양과 비싼 가격으로 배달이 부담스러웠던 1인 가구와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가맹점주님에게 킹치찌개찜이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킹치찌개찜은 대대적인 가맹점주 모집 이후 브랜드 인지도 및 지점 매출 극대화를 위한 마케팅 플랜도 강화·진행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승준 기자 이승준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