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잭울라 : 매직월드의 모험’, 광주 ACE Fair 참가

    공연/전시/영화 / 이승준 / 2021-09-10 09:00:00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승준] 방 탈출 게임을 소재로 제작 중인 애니메이션 ‘잭울라:매직월드의 모험’이 오는 9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 동안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문화콘텐츠 종합 전시회 ‘2021 광주 ACE Fair’ 공동홍보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잭울라:매직월드의 모험’은 지난해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에서 주관하는 『2020 문화콘텐츠 기획창작스튜디오 운영지원사업』 파일럿 콘텐츠 제작지원사업에 선정된 3D 애니메이션으로 어떠한 계기로 매직월드에 갇힌 영특한 소년 ‘잭(Zac)’이 까탈스러운 마녀 ‘라(Ra)’와 마법 로봇 ‘울(Wol)’을 만나 집으로 돌아갈 수 있는 귀환 마법을 찾기 위해 다양한 퍼즐과 가지각색의 익스트림장애물 게임이 넘쳐나는 미스터리한 매직월드를 함께 모험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제작사 ㈜아이콘픽쳐스는 ‘잭울라:매직월드의 모험’ 애니메이션을 2022년 하반기 시즌 1 방영을 목표로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애니메이션 뿐만 아니라 뉴 미디어, 출판, 모바일 등을 통해 ‘잭울라’만의 색다른 콘텐츠를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잭울라’ 소식과 정보는 SNS를 통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또한 ㈜아이콘픽쳐스는‘2021 광주 ACE Fair’ 한정으로 ‘잭울라’ 부스에서 SNS 구독을 하면 ‘잭울라 미니 종이 게임’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 계획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