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아울렛 구리남양주, '이월상품 특가' 행사 진행

    생활 / 이승준 기자 / 2021-04-26 11:41:14
    • 카카오톡 보내기
     
    모다아울렛 구리남양주가 오는 4월 28일까지 '이월상품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웃도어/골프/캐주얼/스포츠 등 다수의 브랜드가 참여하고 다양한 테마의 특가 행사를 전개한다.

     

    1층 야외행사장에서는 아웃도어 '이월상품 특가전'을 만나볼 수 있다. 블랙야크는 여성 폴로티셔츠 35,000원, 남성 반팔티셔츠, 여성 바지, 남성 바지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마운티아는 티셔츠 19,000원부터, 바지, 자켓, 배낭을 할인 판매한다.

     

    2층 본매장에서는 골프웨어 '간절기 이월상품 최저가전'을 진행한다. 팬텀 S/S 신상 50%, 이월상품 70% 할인, 핑 봄 이월상품 최대 73% 할인, 링스 S/S신상 50%, 이월상품 70% 할인, 캘러웨이 신상 30만 원 이상 구매 시 1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층 행사장에서는 캐주얼 '이월상품 최저가전'과 스포츠 '봄 이월상품 최종가전'을 진행한다. 

     

    나인마이너스 투는 5만 원 이상 구매 시 양말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스포츠 브랜드는 프로스펙스, 르까프, 미즈노 등이 행사에 참여하고 티셔츠, 스니커즈, 모자, 운동화, 아동축구화 등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4층 본매장에서는 리빙 브랜드 모던하우스가 '가정의 달 시즌상품전'을 진행하고 슈즈멀티샵 S마켓, ABC마트, 슈마커가 신상품 1족 10%, 2족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각 브랜드별 본매장에서 선착순으로 줄서기 상품전을 진행해 인기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수량은 브랜드별로 상이하며, 각 브랜드 본매장 내 고지물을 참조하면 된다. 

     

    이 외에도 모다 모바일 회원과 카카오 플러스친구 동시 가입 시 타포린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4월 28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사은품은 3층 고객센터에서 수령할 수 있다. 

     

    모다아울렛 구리남양주 관계자는 "고객들이 다채로운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브랜드별 할인 행사 외에도 줄서기 상품전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승준 기자 이승준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