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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로 마스크가 일상화된 요즘,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자외선 차단율을 올라갔지만 두피는 여전히 예외이다. 더워지는 여름 날씨에 강해지는 자외선으로 두피는 고스란히 자외선에 노출되는데 이는 두피 열감과 함께 두피트러블, 두피각질 등 다양한 문제의 원인이 된다.
특히 여름철 쉽게 기름지는 지성 두피의 경우에는 두피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쉬워 이러한 문제가 더욱 쉽게 발생할 수 있다. 따라서 두피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자연유래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지성샴푸가 추천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테라피션의 안티 헤어로스 딥 클린 샴푸가 주목 받고 있는데 해당 제품은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로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하며 촉촉한 마무리가 특징인 제품이다. 또한 흑효모발효물 함유로 두피와 모발 기능을 활성화 시켜 건강하고 힘있는 두피&모발케어가 가능하다.
이와함께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성분으로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살리실릭애씨드를 함유하여 식약처 인증을 마쳤다. 24가지의 자연 유래 식물성 성분도 함께 처방했다.
테라피션의 지루성두피샴푸는 두피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줄 수 있는 약산성샴푸로 실리콘, 파라벤6종, 설폐이트계 계면활성제를 포함한 논란성분 15가지를 제외하여 민감한 두피를 가진 이들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테라피션의 인기상품으로 자리잡았다.
해당 제품은 전문 조향사가 직접 블렌딩한 허브 멘톨 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시 느껴지는 즉각적인 쿨링감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머리카락영양제, 건성샴푸, 민감성두피샴푸, 여성흑채, 다크브라운염색약, 헤어섀도우, 헤어파우더 등 두피 및 머릿결 관리 전제품 1+1행사를 진행중이며 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테라피션은 높은 품질과 만족도로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다. 또한 2020년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 바 있어 전문 두피케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어 테라피션은 카카오톡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몰과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 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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