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제공=여기어때) |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최근 반려동물을 가족의 일원으로 여기는 펫팸족(Pet+Family)이 늘어나는 가운데 반려동물 동반 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국내 대표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대표 최문석)가 LG유플러스와 손 잡고 반려동물 동반 여행 장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캠페인 내용은 LG유플러스의 'U+스마트홈 펫케어' 회원에게 '여기어때 1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 할인 쿠폰은 여기어때의 ▲호텔 ▲펜션 ▲리조트 ▲캠핑·글램핑 예약 시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LG유플러스 'U+스마트홈' 앱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반려동물과 즐기기 좋은 숙박시설을 앱내 이벤트 페이지에 공개했다.
여기어때는 ▲강원 쏠리오 풀빌라 ▲경기 쓰담쓰담 애견펜션 ▲제주 서귀포 다와 풀빌라 애견펜션 등 50여 곳의 숙소를 추천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이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며 "펫팸족을 위한 국내 숙소 및 액티비티 상품 확보에 신경 쓰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여기어때는 반려동물 동반 이용이 가능한 숙박시설 정보 제공 및 검색, 예약 기능을 지원 중이다.
반려동물 동반 숙소 검색 방법은 여기어때 앱 검색창에서 '반려동물' 검색 또는 원하는 숙소와 지역 선택 뒤 상세조건에서 '반려견 동반'을 체크하면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상품도 확보하고 있다.
펫 마사지 원데이 클래스, 애견카페 및 고양이 놀이터 이용권 등 펫팸족을 위한 다양한 상품이 마련됐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