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샛길 환경 조성 완료 현장을 방문한 유인애 의원이 현장을 둘러본 후 주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강북구의회) |
[시민일보 = 홍덕표 기자] 서울 강북구의회(의장 이용균) 유인애 의원(번1·2동, 수유2·3동)이 최근 번2동 주공5단지 508동 아파트 내 '인라인 스케이트장 주변 샛길 환경 조성' 완료 현장을 방문해 의정활동을 펼쳤다.
앞서 이번 샛길 환경 조성은 LH서울지역본부와 구청의 협조를 통해 진행됐다.
LH에서는 샛길 환경 조성을 위해 주변의 나무를 전지하고 주민들이 쉴 수 있는 의자를 8개 설치했으며, 보도 폭을 넓히는 동시에 낡은 보도블록을 전면 교체했다.
또한 구청에서는 기존 어두운 조명을 LED조명으로 교체하고 보안등을 새로 설치하는 등 주민들이 시설을 이용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샛길 환경 조성 공사를 마무리했다.
이날 유 의원은 현장 방문을 통해 "번2동 주공5단지 508동 내 인라인 스케이트장 주변 샛길 현장 조성을 위해 애써주신 LH서울지역본부와 강북구청 집행부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환경 조성으로 많은 지역주민들이 체조, 걷기 운동 등 여가 시간을 즐겁게 보낼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의 불편 사항 해결을 위해 여러 분야의 협조를 잘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열정을 다해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