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의회, 제267회 임시회 개회

    지방의회 / 최진우 / 2020-04-20 14:12:53
    • 카카오톡 보내기
    11건 심의
    [홍성=최진우 기자] 충남 홍성군의회는 오는 22~28일 제267회 임시회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임시회는 7일간의 일정으로 열리며 군정 주요 사업장에 대한 현장방문 및 조례안 등의 일반안건을 처리한다.

    회기 첫날인 22일에는 임시회 개회와 함께 회기 결정 및 주요사업장 현장방문 등을 결정하고, 상임위원회별 의원 발의 3건, 집행부 발의 8건 등 총 11건의 조례안과 일반안건을 심의한다.

    이어 오는 23~27일 사흘간에 걸쳐 군정 주요 사업장과 생활민원 현장 18곳을 방문해 사업 추진 현황과 문제점 등을 점검한 후 지적사항에 대한 대안 마련을 요구할 예정이다.

    회기 마지막날인 오는 28일은 상임위원회별로 심의한 각종 조례안 및 일반안건 등을 의결하고 회기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김헌수 의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심도있는 논의를 위해 주요 사업현장을 방문하기로 결정했다”며 “주요 사업 추진상황과 개선사항을 면밀히 파악하는 등의 의정활동에 꼭 필요한 자료를 수집해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현장방문은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참석자 전원이 마스크 착용과 체온 측정, 민방위복 착용 등의 안전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가운데 최소한의 인원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진우 최진우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