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내셔널 슈퍼퀸 미즈퀸 모델 조윤미, 패션쇼 모델로 무대 선보여

    뷰티/패션 / 이승준 기자 / 2021-05-24 13:16:52
    • 카카오톡 보내기
     2020 인터내셔널 슈퍼퀸 미즈퀸 모델 조윤미.

     

    모델 조윤미가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개최된 ‘노블레스 오블리주 도네이션 패션쇼 및 자선바자회’에서 스포츠댄스 룸바 공연 및 패션쇼 모델로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또한 국제한류문화엔젤봉사회에서 수상하는 봉사상도 받는 기쁨도 누렸다. 조윤미는 평소 소외계층을 위해 봉사활동을 해왔으며, 이번 자선 패션쇼에서는 재능기부 형식의 공연을 비롯하여 기여한 바가 크다.

     

     국가대표 오세현 프로 & 모델 조윤미.

    이번 패션쇼 및 자선바자회는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와 국제한류문화엔젤봉사회에서 주최 주관하였다. 조윤미는 2020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 선발대회에서 미즈퀸 수상을 시작으로 올해에는 2021 인터내셔널 슈퍼퀸 광고패션모델 콘테스트에서 심사위원으로 위촉되는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패션쇼에서는 한복 모델로 변신하여 한복의 미를 살리는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었으며 스포츠댄스 룸바 단독공연에서는 국가대표이자 전국체전 금메달리스트 오세현 프로가 파트너로 함께 무대에 올라 프로다운 공연을 선보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조윤미가 패션쇼서 상의원한복을 입은 모습.

    이날 조윤미가 입은 한복은 70년 전통 영창의 ‘상의원 한복’으로, 바느질은 한세상과 다른 한세상을 잇는다는 숭고한 정신과 왕의 옷을 만든다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한 상의원 장인이 만든 한복이다. 

     

    한편, 조윤미는 모델활동 뿐만 아니라 라이브커머스와 부동산 방송 회사로 유명한 주식회사 빅션의 대표이사로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성공한 커리어우먼이다. 올해 대한민국을 빛낸 글로벌 기업 인물 대상을 받은 바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승준 기자 이승준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