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공감 우유베개, ARS 전화 주문서비스 시작

    생활 / 이승준 / 2021-04-06 13:42:20
    • 카카오톡 보내기
    6일 전화 주문 서비스 론칭, 47% 할인∙커버 증정 행사
    홈 프레시 데이 이벤트도 진행, 리뷰 적립금 2배

    [시민일보 = 이승준] 수면환경 전문 브랜드 수면공감(대표 이세원, 고진수)이 ARS 전화 주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수면공감에 따르면 전화 주문 서비스 론칭과 함께 최대 47% 할인 및 커버 증정, 토퍼 스트랩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수면공감의 ARS 전화 주문 서비스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은 ‘우유베개’와 ‘송이토퍼 매트리스 2.0’이다.

     

    우유베개는 최근 2년간 수면공감연구센터를 방문한 1000여명의 개인별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자유로운 뒤척임을 보장하는 넉넉한 퀸사이즈로 우유베개의 속은 50만개의 라텍스 후레이크칩으로 채워져 있으며, 라텍스 후레이크칩이 사용하는 사람에 맞게 움직여 수면 중 뒤척임으로 인해 발생하는 움직임을 흡수해준다.

     

    ‘송이토퍼 매트리스 2.0’은 지난해 4월 론칭된 송이토퍼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침대형과 바닥형 두 종류로 출시됐다. 부드럽게 체압을 분산시켜 편안한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S패턴(특허출원 10-2019-011010)이 ‘송이토퍼 매트리스 2.0’에 적용됐다. 하이브리드 S패턴과 맞닿아 있는 서포터링 폼은 이용자의 하중을 단단하게 받쳐주는 기능을 한다.

     

    수면공감 관계자는 “주문 편의성 향상을 통해 고객들에게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ARS 전화 주문 서비스를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수면공감은 ARS 전화 주문 론칭 이벤트와 함께 홈 프레시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일부터 14일간 진행되는 이 이벤트를 통해 60% 즉시 할인, 커버 증정, 리뷰 적립금 2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수면공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