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그룹, 대학생 SNS 홍보대사 1기 '브릿지' 출범

    기업 / 고수현 / 2019-11-05 14:27:14
    • 카카오톡 보내기

    ▲ 최근 열린 ‘제1기 대학생 SNS 홍보대사’ 발대식에서 김기홍 회장과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제공=JB금융그룹)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JB금융그룹(회장 김기홍)은 최근 여의도 사무실에서 'JB금융그룹 대학생 SNS 홍보대사 1기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고 5일 밝혔다.

    대학생 SNS 홍보대사 1기 '브릿지(Bridge)'는 홍보 플랫폼의 변화 속에서 20대를 대변하는 대학생들이 JB금융그룹을 바로 알리고, 고객들과 진정한 소통을 할 수 있는 가교 역할 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올해 처음 모집·선발된 5팀 20명의 대학생 SNS 홍보대사들은 오는 2020년 4월까지 6개월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그룹 브랜드 홍보와 소통 창구 역할을 맡게 된다.

    이들은 브랜드 관련 홍보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제작물들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그룹 및 홍보대사 개별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그룹 사내 웹진 '아우름' 기획에 참여하는 등 대내외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아울러 그룹은 선발된 대학생 홍보대사에게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하며, 활동 우수팀 및 개인에게도 별도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특히 최종 우수활동자에게는 수료증을 발급하고 특별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활동 시 얻게 되는 혜택을 강화해 젊은 대학생들의 꿈과 역량을 키우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김기홍 회장은 이날 발대식에서 환영사를 통해 "대학생 SNS 홍보대사들의 젊고 트렌디한 시각으로 만든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한층 더 밀접한 소통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고수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