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성동구평생학습관 4분기 정기강좌 참여자 모집

    인서울 / 홍덕표 / 2021-11-04 14:46:41
    • 카카오톡 보내기
    ▲ 평생학습관 4분기 정기강좌 수강생 모집 안내문. (사진제공=성동구청)

     

    [시민일보 = 홍덕표 기자]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이달부터 성동구평생학습관 4분기 정기강좌 참여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8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운영되는 성동구평생학습관 4분기 정기강좌는 그동안 온라인으로만 진행하던 방식에서 벗어자 현장에서 체험과 실습을 중심으로 진행할 수 있는 오프라인 강좌들을 함께 마련, 주민들의 대면수업에 대한 요구와 양질의 수업을 진행하기 위해 철저한 방역수칙과 안전을 준수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강좌는 메타버스, 뮤지컬 인문학, 면접의 심리학, 인스타툰 기획 등 다양한 분야별 10개의 강좌로 운영되며, 온라인 플랫폼과 오프라인 대면수업을 병행하여 진행된다. 

     

    수강신청은 성동구 통합예약시스템에서 할 수 있으며 성동구민 또는 성동소재 기업의 재직자나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성동구 평생학습관과 성동구 통합예약시스템 및 성동구 교육지원과로 문의하면 된다.

     

    성동구 평생학습관은 코로나 상황에서도 e-평생학습 시스템 및 온라인 플랫폼 구축을 통해 온라인으로 전환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분기별로 다양하고 특화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학습자들로부터 높은 참여와 호응을 받고 있다. 

     

    또한 정규강좌를 비롯하여 4차산업과 직업역량 강화 프로그램 등 시민들의 눈높이와 요구에 맞는 맞춤형 특강 프로그램을 수시로 운영하여 성동구민 모두가 함께 성장하는 성동만의 평생학습을 실현해나가고 있다.

     

    정원오 구청장은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아 다시 한 번 주민들의 평생학습 역량을 펼칠 수 있는 평생학습이 중요해졌다“며 ”더욱 안전한 방역을 바탕으로 학습기회를 확대해 나가며 구민의 역량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홍덕표 홍덕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