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제20기 최고 경영자과정 개강식’ 개최

    인서울 / 홍덕표 / 2021-10-12 14:48:59
    • 카카오톡 보내기
    ▲ 상공회 최고경영자과정 개강식에 참여한 정원오 구청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사진제공=성동구청)

     

    [시민일보 = 홍덕표 기자]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최근  ‘제20기 최고 경영자과정 개강식’을 개최했다.

     

    성동구 상공회 주관으로 올해 20회째를 맞은 성동구의 최고 경영자과정은 2006년부터 (2020년 코로나19로 미개강) 600여명의 수료생을 배출한 기업인 대상 성동구의 대표적 경영 프로그램으로 지난달 24일까지 공개모집을 통해 39명의 기업인을 선정했다.

     

    제20기 최고경영자과정은 8주 과정이며 이달 개강을 시작으로 다음달 24일까지 매주 수요일에 진행된다.

     

    주요 내용으로는 100세 시대 장수법칙, 인공지능 동향과 활용, 메타버스 비즈니스, DX시대 아날로그 기업의 디지털 피보팅 전략 등 중소기업 성장 전략을 위한 내용으로 구성됐으며, 한국메타버스연구원 원장, 대학 교수 등 다양한 관련 분야 전문가가 초빙되어 진행된다.

     

    8주 간의 과정을 마치면 다음달 24일 수료식을 개최하여 프로그램을 이수한 회원들에게 수료증 및 우수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정원오 구청장은 “이번 교육과정이 코로나19 상황과 같이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경영 역량을 개발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구는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한 노력과 지원을 위해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홍덕표 홍덕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