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리브커머스, ‘막스키네(MAX KIENE)’ 새로운 맛 3종 출시…봄맞이 할인 이벤트

    생활 / 이승준 / 2021-04-09 14:50:27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승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웰리브커머스 스토어’에서 독일 프리미엄 견과류 ‘막스키네(MAX KIENE)’ 새로운 맛 3종을 출시한 가운데, 봄맞이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본 행사에서는 막스키네의 베스트셀러 ‘블랙페퍼’와 ‘핫 칠리’, 그리고 신제품 ‘어니언’, ‘솔티드’, ‘오리진’ 등 5종을 최대 32%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달 30일(금)까지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100년 역사를 지닌 독일 견과류 브랜드 막스키네는 기존 견과류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고급스러운 맛과 우수한 품질을 담았다. 땅콩을 비롯해 캐슈넛, 마카다미아 등 다양한 견과류를 배합하고 일반 기름이 아닌, 고급 해바라기씨 오일을 사용함으로써 기름진 맛 없이 더 고소하고 풍성한 견과류의 맛을 선사한다.

    막스키네 블랙페퍼는 땅콩에 블랙페퍼 시즈닝을 첨가해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핫 칠리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캐슈넛과 땅콩에 매콤한 치킨맛의 풍부한 칠리 시즈닝을 가미해 마치 치킨맛 과자를 먹는 듯한 느낌을 준다.

    새롭게 출시된 막스키네 어니언은 지방이나 기름 없이 구운 땅콩에 양파맛 시즈닝을 가미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 일반 땅콩보다 알이 굵은 점보 사이즈 땅콩에 소량의 소금으로만 맛을 낸 솔티드, 별도의 첨가물 없이 점보 사이즈 볶음 땅콩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오리진 등이 마련돼 있다.

    막스키네는 우수한 품질의 견과류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독자적인 로스팅 비법, 다양한 맛 등으로 완성됐다. 맛과 영양 모두 챙긴 건강 간식으로서 직장인 사무실 간식, 공부하는 아이들의 먹거리, 혼술 안주, 캠핑간식 등 여러 가지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웰리브커머스 스토어 관계자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켜줄 막스키네 신제품 3종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이달 진행되는 봄맞이 행사에서는 막스키네 5종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독일 프리미엄 견과류 브랜드의 노하우가 담긴 막스키네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웰리브커머스 스토어는 HMR, 생활용품, 견과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이용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