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커넥츠 프랩’ 노량진 직영점 내부 전경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프리미엄 학습 스페이스 브랜드 ‘커넥츠 프랩’이 독학생들을 위한 공간 비즈니스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커넥츠 프랩'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커넥츠 프랩은 에스티유니타스의 최고 강사진과 콘텐츠, 철저한 관리 시스템과 고급 학습정보를 학생들이 전국 어디서나 누릴 수 있도록 제공하는 프리미엄 스페이스 프랜차이즈로, 기존 서울 노량진에서 운영하던 프리미엄 학습관을 확장시켜 가맹 사업을 시작한다. ▲커넥츠 프랩 공시관 ▲커넥츠 프랩 수능관 ▲커넥츠 프랩 독서실 ▲커넥츠 프랩 스터디카페 4가지 모델로 가맹점을 모집한다.
‘커넥츠 프랩 공시관’은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의 노량진 관리형 종합반과 동일한 공시 전용 독학관이다. ‘커넥츠 프랩 수능관’은 대입 전문 브랜드 ‘스카이에듀’의 성공 전략을 반영한 수능 시험 전용 독학관으로, 대치동 관리형 종합반과 동일하게 운영된다. ‘커넥츠 프랩 독서실’과 ‘커넥츠 프랩 스터디카페’는 초·중·고, 수능 및 편입, 취업과 자격증 등을 목표로 양질의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진화된 관리형 독서실 및 스터디카페로 운영된다.
공시관과 수능관은 재원생들에게 학습관리 및 스마트 출결 등 생활관리는 물론, 공단기 프리패스와 스카이에듀 프리패스를 각각 독점 제공하며 각종 모의고사 응시 기회 및 교육 정보도 주어진다. 독서실과 스터디카페에서는 에스티유니타스의 프리패스가 독점 제공된다.
커넥츠 프랩 가맹점 개원 시에는 홍보·마케팅 및 설명회 등 지원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커넥츠 프랩 관계자는 “커넥츠 프랩은 에스티유니타스의 혁신적 노하우로 만들어낸 프리미엄 스페이스 프랜차이즈로, 커넥츠 프랩과 함께 교육 비전을 공유할 가맹점을 모집한다”며 “강사 의존도가 높아 수익성 개선이 필요한 학원이나 독학관에 관심있는 학원장, 공간 시설에 비해 취약한 콘텐츠로 고민하는 독서실 및 스터디카페 사업주들에게 비즈니스 성공 모델이 될 것으로 자신한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