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롯데제과X흔한남매 과자선물세트' 3탄 출시

    기업 / 여영준 기자 / 2021-04-30 15:22:19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제공=롯데제과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롯데제과는 어린이날을 맞아 ‘롯데제과X흔한남매 과자선물세트’ 3탄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롯데제과X흔한남매 과자선물세트’ 3탄에는 ‘치토스’, ‘오잉’, ‘꼬깔콘’, ‘씨리얼’, ‘칸쵸’ 등 인기 제품 7종과 전원을 켜면 돌아가는 선풍기의 날개에 LED로 특정 글자가 나오는 미니 선풍기와 ‘흔한남매’의 캐릭터 이미지가 전면에 들어가 크게 만들어진 스티커 등 2종의 구성품이 함께 들어가 있다.

     

    ‘롯데제과X흔한남매 과자선물세트’ 3탄은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롯데제과 공식 온라인 몰 ‘롯데스위트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롯데제과 스토어), 쿠팡, 마켓컬리 등 온라인 몰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 몰에서 판매되는 가격은 1만5900원이다.

     

    한편 롯데제과는 온라인 몰에서 ‘흔한남매’ 컬래버 제품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작년 3월 첫 선을 보인 ‘롯데제과X흔한남매 과자선물세트’ 시리즈는 출시 1주일만에 완판됐으며, 같은해 8월 출시한 ‘롯데제과X흔한남매 영상제작 놀이 패키지 과자선물세트’ 2탄도 모든 물량이 판매됐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향후 소비자들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셉트의 과자선물세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