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모바일 랜덤박스 앱 랜덤투유(㈜네모난오렌지)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펍지주식회사) 대회를 개최했다.
랜덤투유가 개최한 배틀그라운드 대회 ‘랜덤보급을 잡아라-배그투유’는 7월 3일부터 오는 14일까지 1차 접수를 받으며, 결승전은 7월 31일과 8월 1일, 양일간 진행된다. 총상금 1,000만 원 규모이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경기 중 이벤트 보급 상자를 먼저 열면 경품을 가져갈 수 있는 ‘AIR DROP 2 U’, 결승 양일간 결과를 합산하여 가장 많은 킬을 기록한 참가자에게 상품을 제공하는 ‘최다킬’ 이벤트 등 혜택을 가져갈 수 있다. 경품으로는 각종 게이밍 장비부터 전동마사지건, 닌텐도 스위치, 전기스쿠터, 에어팟 프로 등이 있다.
‘랜덤보급을 잡아라-배그투유’는 만 15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랜덤투유 앱에 회원가입한 뒤 참가코드를 발급받아 참가신청 페이지에 등록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배그투유’는 7월 10일부터 21일까지 2차 참가접수를 받기 때문에 1차 예선에서 탈락하더라도 재도전의 기회가 주어진다. 예선 경기에 참가하기만 해도 랜덤투유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랜덤보급을 잡아라-배그투유’에 대한 정보는 랜덤투유 앱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 생중계는 트위치 LVUP.GG 및 랜덤투유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