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고은빛산부인과, 손지나 원장과 함께 하는 2분기 온라인 출산교실 열어

    생활 / 고수현 / 2021-03-22 15:40:57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고수현] 송파고은빛산부인과는 2분기 출산교실을 화상프로그램인 ZOOM을 통해 온라인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계속되는 코로나19 상황에서 비대면 방식으로 '똑소리나고 똑부러지는 고은빛맘의 똑똑한 임신생활(이하 온라인 소프트 톡)'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송파고은빛산부인과 특유의 온라인 강좌를 구성하여 많은 산모님들의 호응을 이끌어냈으며 횟수가 더해질수록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송파고은빛산부인과 네이버 카페를 통해 신청 받고 있는 강좌로 현장에서 직접 진료하는 의료진에게 사전에 질문한 내용을 토대로 구성한 강좌라 더욱 집중할 수 있다라는 평과 강의 후에 직접 질문하고 생동감있는 답변이 이루어져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라는 평가가 이루어진 1분기 온라인 소프트 톡은 명확한 진료로 산모님들에게 신뢰감이 높은 정다와 원장님께서 진행해 주었다.

    3월 30일 이루어지는 Final 강좌를 마지막으로 정다와 원장님에게 손지나 원장님이 바통을 이어받아 2분기에도 “온라인 소프트 톡”이 3차례 운영되며 16주이전 초기예비맘을 위한 온라인 강좌인 “행복한 임신 준비 A to Z" 도 기획 중에 있다.
    송파고은빛산부인과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외출이 어려운 시기에 다양한 주제로 구성이 된 온라인 비대면 출산교실과 온라인 요가교실, 온라인 모유수유 교실, 온라인 신생아관리 교실 등의다양한 컨텐츠로 산모님들과의 소통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송파구 지역의 대표 산부인과로 원칙을 중요하게 여기는 진료와 출산으로 여성 친화적인 진료환경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강좌를 통해 건강한 출산은 물론 지역 사회와 상생하는 병원이 되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