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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제공=롯데제과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롯데제과에 따르면 ‘꼬깔콘 빼빼로’는 ‘꼬깔콘’의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살린 제품이다.
이 신제품은 ‘꼬깔콘’을 그대로 사용해 씹었을 때 바삭한 식감이 좋고, 겉에 코팅된 옥수수 맛 크림이 ‘빼빼로’ 막대 과자의 고소함을 한 층 풍부하게 만들어준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500원이다.
‘꼬깔콘 빼빼로’ 제품 디자인은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이 잘 들어날 수 있도록 ‘꼬깔콘’ 이미지를 전면에 사용하고 ‘소리까지 맛있다!’라는 ‘꼬깔콘’의 캐치프라이즈를 활용해 ‘소리까지 고소하다!’라는 콘셉트도 사용했다.
이 신제품은 제품 간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출시된 두 번째 이색 빼빼로 제품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첫 번째 컬래버 제품 ‘크런키 빼빼로’는 ‘역대급 조합’으로 소비자의 호평을 받으며 출시 6개월만에 150억원의 매출고를 올리는 등 빼빼로의 작년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며"꼬깔콘 빼빼로가 ‘크런키 빼빼로’에 이은 새로운 성장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빼빼로의 주요 제품 라인업에 포함,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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