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그룹, 『S² Bridge : 서울』인큐베이션 프로그램 6기 모집

    기업 / 이대우 기자 / 2021-01-19 15:54:11
    • 카카오톡 보내기
    총 상금 9천만원, 투자연계 신한 스퀘어브릿지 통합 IR day진출권 부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신한금융그룹(회장 조용병)이 운영하는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 『S² Bridge : 서울』(신한 스퀘어브릿지)에서는 오는 2월4일까지 인큐베이션 프로그램 6기를 모집한다.  



    이번 인큐베이션 프로그램은 프리A (Pre A)에서 시리즈A (Series A) 스테이지의 투자를 유치하고자 하는 창업 7년 이내 스타트업(법인사업자限)을 대상으로 공모가 진행된다. 


    선발된 팀들에는 전담 경영 컨설턴트가 배정되어 총 4개월간 실적 분석 및 성장 전략 수립을 돕고, 개별 맞춤형 디지털 마케팅 컨설팅을 제공하여 안정적이고 빠른 투자 유치가 가능하도록 밀착 관리할 예정이다. 


     또한, 우수팀에게는 총 9000만원의 상금(팀당 최대 5000만원)을 지급하고, 인큐베이션 6기 우수팀 특전으로 신한금융그룹이 운영하는 『S² Bridge』(신한 스퀘어브릿지)의 통합 IR day 진출권을 부여하여 투자 연계 및 유치 활동의 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S² Bridge : 서울』(신한 스퀘어브릿지) 관계자는 “신한 스퀘어브릿지 서울은 지난 4년간 다양한 스타트업들의 스케일업을 이끌어낸 경험을 바탕으로 스타트업들에 최고의 컨설팅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며 “사업 확장과 투자 유치를 위한 확실한 파트너가 필요하다면 망설임 없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S² Bridge : 서울』(신한 스퀘어브릿지) 인큐베이션센터 6기 모집에 대한 상세내용은 신한 스퀘어브릿지 서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