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자시험 ‘2주끝장’ 수험서, 상공회의소 부문 베스트셀러 1위 기록

    기업 / 여영준 기자 / 2020-08-01 11:00:00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제공=에듀윌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에듀윌 상공회의소 한자 3급 2주끝장’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상공회의소 한자 부문 7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에듀윌에 따르면 해당 교재는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2주 완성 학습플랜으로 본문이 구성돼 있다.

    출제비중 92%를 차지하는 합격보장 900자를 먼저 학습한 뒤 중간점검 모의고사를 응시하게 되며, 다음으로 고난이도 문제를 대비한 합격확실 900자를 학습하게 된다는 게 에듀윌의 설명이다.

    마지막은 1800자로 구성된 최종점검 모의고사 3회로 학습을 마무리하게 된다.

    2주, 7일 등 기간에 맞춘 학습 플래너를 수록했으며, 하루에 외워야 할 한자를 세분한 ‘오늘의 한자’를 집중적으로 암기한 뒤 ‘복습 쪽지시험’을 통해 학습을 마무리할 수 있다. ‘저절로 외워지는 풀이’는 한자의 탄생 스토리를 재미있게 각색해 뜻을 유추하고 기억하기 쉽도록 만들었다.

    추가 학습자료도 제공된다. 1800자를 공부하기 전 배경지식을 다지는 ‘한자의 기본 개념’, 주요 출제기준으로 한자를 정리해 유의자, 상대자, 동음이의어, 동자이음자 등을 짝지어 외우는 ‘빠르게 끝내는 한자노트’, 1800자를 가나다 순으로 확인 가능한 ‘한자 찾아보기’ 파일 등이 있다.

    에듀윌 한자시험 대비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