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즈클리닉 인천점 새로운 출발, 필러 전문 ‘닥터디자이너의원’ 인천점 개원

    생활 / 고수현 기자 / 2019-12-27 15:59:02
    • 카카오톡 보내기
     
    프리미엄 뷰티클리닉 ‘닥터디자이너의원’ 인천점이 1월 1일 인천 구월동에서 리뉴얼 개원한다.

    기존 뮤즈클리닉 인천점에서 상호를 변경하는 ‘닥터디자이너의원’ 인천점은 고웅진 대표원장을 비롯한 경험이 풍부한 원장들과 스태프 그대로 진료를 진행한다. 뮤즈클리닉 인천점을 방문하던 재진 고객은 닥터디자이너의원 인천점을 방문하면 동일한 프리미엄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닥터디자이너의원 인천점(구 뮤즈클리닉 인천점) 고웅진 원장은 “닥터디자이너의원으로 리뉴얼하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서비스와 시설을 구축했다”며 “기존 고객들과 신규 고객들 모두 보다 만족스러운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닥터디자이너의원 인천점의 주요 진료과목은 필러, 보톡스, 리프팅, 스킨부스터 등이다. 리뉴얼 오픈을 통해 프리미엄 장비와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만큼 더욱 향상된 프리미엄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닥터디자이너의원 측에 따르면 병원의 환경과 시스템을 개선하는 것과 함께, 고객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필러 책임전담제를 도입했다. 따라서 한곳에서 오랜 기간 고객들을 맞이해온 만큼 더욱 책임감 있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닥터디자이너의원 인천점의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돼 직장인들도 부담 없이 야간 진료를 받을 수 있다. 단, 화요일, 목요일은 오후 7시까지 진료한다.

    한편, 기능과 감성 중심의 시술을 지향하는 ‘닥터디자이너의원’은 지난 10월 영등포점과 대구점을 개원해 수준 높은 프리미엄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1일 개원하는 닥터디자이너의원 인천점을 통해 뷰티클리닉 네트워크에서 그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질 것으로 보인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고수현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