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쉬는한의원, 대전대 동서생명의학연구센터와 연구 협력을 위한 협약 체결

    생활 / 고수현 기자 / 2019-12-19 16:04:47
    • 카카오톡 보내기
     
    숨쉬는한의원(대표원장 이정균)이 지난 19일 대전대학교 지역혁신센터 난치성 면역 질환의 동서생명의학연구센터(센터장 김동희 한의과대학 병리학교실 교수)와 업무교류 및 협력연구 수행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숨쉬는한의원 이정균 대표원장을 비롯해 박진희 숨네트웍스 대표, 김성용 분당점 대표원장, 동서생명의학연구센터 김동희 센터장, 최학주 부센터장 등 관계자 7여 명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협약에 따라 연구협력을 바탕으로 개발 프로젝트의 공동 개발을 통한 한의약 연구역량 강화에 집중할 예정이다.

     

    난치성 면역 질환의 동서생명의학연구센터 김동희 센터장은 “이번 연구 협약 체결을 계기로 공동 연구 프로젝트 발굴 및 정보교류를 통해 한의약산업 발전에 기여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숨쉬는한의원 이정균 대표원장은 “한의약 연구가 중요시되고 있는 현시점에 난치성 면역 질환의 동서생명의학연구센터와 연구 협약을 맺게 되어 굉장히 뜻깊다. 앞으로 연구 및 학술활동에 대한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함께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숨쉬는한의원은 호흡기질환, 비염, 감기, 교통사고휴우증 및 목, 허리디스크 척추교정을 치료하는 한의원으로 용인 수지 본점, 남양주점, 천안점, 송파점, 평택점, 의정부점, 분당점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내년 2월 김포점이 오픈 예정에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고수현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