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사진제공=하나카드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하나카드의 이번 이벤트는 봄철을 맞이해 코로나19로 겨울내 잔뜩 움츠렸던 가정과 이사, 결혼, 새학기를 앞둔 손님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봄 맞이를 미리 준비를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먼저 하나카드는 최근 인기는 높지만 높은 가격대로 장만이 쉽지않은 공기청정기, 건조기, 홈브루, 의류관리기 등의 가전제품 렌털 이벤트를 준비했다.
하나카드는 ‘LG전자 케어솔루션’ 렌털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나머니를 적립해준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하나카드 전용 LG전자 케어솔루션 렌털 제휴몰’에서 온라인으로 렌탈 신청 후 하나카드로 자동이체 시 각 제품별 1회씩 최대 21만 하나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코웨이’ 제품 렌털 시에도 하나머니 적립 및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하나카드 전용 코웨이 렌탈몰’에서 렌탈 신청 후 하나카드로 자동이체 시 각 렌털요금별 1회씩 최대 25만 하나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이달말까지 렌털 제품이 설치 완료된 손님께는 특별 사은품으로 모바일상품권 5만원 및 존탐스리치 냄비 3종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하나카드는 하이마트와 가전제품을 직접구매하는 손님을 위해 청구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하이마트 온라인몰내 카드 혜택 상품을 대상으로 결제금액에 따라 일 최대 50만원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등으로 마음 고생이 심한 요즈음 하나카드 손님이 합리적 소비를 통해 활기찬 새봄맞이를 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하나카드는 손님에게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