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한HAAN 데이무드 Day Moods 컬렉션.(사진제공=(유)퓨어월인터내셔널)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전 세계 프리미엄 퍼스널 케어 브랜드를 소개하는 (유)퓨어윌인터내셔널에서는 이달 중순, 스페인에서 탄생한 신개념 하이드레이팅 핸드 새니타이저 한HAAN 브랜드를 공식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애프터 코로나 시대가 되더라도 개인 위생 수칙은 더욱 강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특히 언제 어디서나 손을 깨끗하게 세정할 수 있는 핸드 새니타이저에 대한 필요성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될 전망이다.
이에 스페인 한HAAN 하이드레이팅 핸드 새니타이저는 매일, 매 순간 사용해야 하는 핸드 새니타이저를 많은 사람들이 보다 건강하고 편리하게 사용하고, 더 나아가 핸드 새니타이저를 사용함으로써 지구 환경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되도록 개발한, 특별한 가치를 지닌 제품이라 할 수 있다.
■ 5가지 향기, 손을 세정하면서 기분 전환까지
한HAAN 하이드레이팅 핸드 새니타이저는 에탄올을 함유한 손 소독제지만 각 제품마다 고유의 향기를 담아 마치 향수를 뿌린 듯 기분까지 전환해주는 1석2조 효과를 선사한다.
한 하이드레이팅 핸드 새니타이저 ‘데이 무드(day Moods)’ 컬렉션은 새벽, 아침, 점심, 오후, 밤 등 하루 시간대에 따른 5가지 무드를 반영한 향기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28ml 1만2000원이다.
■ 99.5% 자연 유래 성분의 비건 제품 & 촉촉하고 건강한 손
매일, 수시로 사용해야 하는 핸드 새니타이저는 사용 후 피부가 건조해진다는 단점이 꾸준히 지적된 바 있다.
한 하이드레이팅 핸드 새니타이저는 99.5% 자연 유래 성분으로 제작한 데다 워터 타입으로 손에 흡수된 후 끈적임이 남지 않으며 내추럴 알로에 베라 함유로 사용 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한 점을 입증 비건Vegan 제품으로, 유럽 비건 협회의 인증을 받았다.
■ 언제 어디서나 99.9% 세균 및 박테리아 살균
주머니, 파우치 등에 쏙 들어가는 슬림&컴팩트한 형태, 고루 분사되는 스프레이 타입의 한HAAN 하이드레이팅 핸드 새니타이저는 휴대가 간편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손을 세정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65% 에탄올 함유로 손에 묻은 세균 및 박테리아를 99.9% 제거해준다.
■ 환경을 생각하는 100% 재활용&리필
한HAAN 하이드레이팅 핸드 새니타이저는 미래세대와 지구 환경 보호를 위해 100% 재활용 패키지 사용 및 리필 제품 만들어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는 데 노력하고 있다. 100ml 용량의 리필 파우치는 한 하이드레이팅 핸드 새니타이너 보틀을 3회 이상 충전할 수 있는 분량이고, 보틀은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한편 한 하이드레이팅 핸드 새니타이저를 사용하면 손을 씻는데 소모되는 물의 양을 줄일 수 있고, 현재 지구가 처한 물 부족 위기를 해결하는 데 일조할 수 있다(판매 수익금의 20%를 아프리카 물 부족 국가를 돕는데 기부된다). 실제 한 하이드레이팅 핸드 새니타이저 1통으로 손을 닦으면 134리터의 물을 절약하는 효과가 있다. 가격은 100ml 2만1000원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