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영근 롯데하이마트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기업 / 홍덕표 / 2021-03-19 16:57:43
    • 카카오톡 보내기

    ▲ 황영근 대표가 어린이 교통 안전 슬로건이 적힌 패널을 들고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시민일보 = 홍덕표 기자] 황영근 롯데하이마트 대표가 19일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에서 시작한 캠페인으로,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실천 문화 확산을 위해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참여자가 어린이 교통안전 슬로건을 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황 대표는 LG전자 이상규 한국영업본부 사장으로부터 추천을 받고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다.

    이에 따라 황 대표는 어린이 교통 안전 슬로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 적힌 패널을 들고 사진을 찍어 롯데하이마트 공식 SNS에 게시했다.

    황 대표는 "이번 캠페인으로 어린이 안전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성숙한 교통 문화가 자리잡길 희망한다”며 “미래를 열어갈 주역인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롯데하이마트 임직원과 고객 여러분들께도 적극적인 참여와 실천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릴레이 챌린지를 마친 황 대표는 다음 참여자로 위니아딤채 김혁표 대표, 쿠쿠전자 구본학 대표를 추천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홍덕표 홍덕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