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퐈니니 '이환' 원더스트림 메인 쇼호스트 활동 확정⋯"구도아와 한솥밥"

    기업 / 이승준 / 2021-04-08 17:05:31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승준]유튜버와 쇼호스트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는 이환(퐈니니)이 올해 1월 출범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 전문 제작 및 유통서비스 운영사 원더스트림의 캐스팅콜을 받으며 쇼호스트 겸 아나운서 구도아와 한솥밥을 먹게 됐다.

    유튜버 이환은 쇼호스트 진행뿐만 아니라 유튜버, 패션모델, 뷰티모델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면서 앞으로의 향방이 더욱 주목되고 있다. 특히 네이버 쇼핑 라이브 현대백화점 써스데이 아일랜드 라이브 진행 및 연예인 패션 브랜드 셉스, 바디케어 브랜드 일레븐어클락, 이너뷰티 브랜드 더바디랩 등의 브랜드 고정 진행을 맡으며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원더스트림은 제품을 로켓배송으로 등록할 수 있는 '서플라이어' 권한과 라이브 송출 권한을 승인받은 유통전문사로 알려져, 향후 원더스트림의 라이브 커머스 전문 제작 기술력을 통한 라이브 쇼핑 방송으로 구매한 제품을 쿠팡의 초고속 배송 시스템인 로켓배송 및 로켓와우를 통해 받을 수 있게 된다.

    또한, '라이브커머스의 혁명'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는 원더스트림은 라이브 커머스 전문인력으로 구성된 제작 및 유통사로, 지난 2월 15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원스데이 초특가 기획전을 통해 15만명의 시청자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라이브 커머스 방송 전문 제작사임을 입증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