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유주, 시선강탈 패션 센스 ‘오비에티보 페이크 퍼 버킷햇’으로 뽐내

    생활 / 고수현 / 2021-03-15 17:38:08
    • 카카오톡 보내기

    최근 살랑이는 봄바람을 타고 새 시즌의 모자 대란이 일어나고 있다. 특히 작년부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버킷했이 대세를 이루고 있는데 캐주얼과 세련미를 두루 갖추고 있으면서도 룩의 무드를 살려주는 버킷햇은 활용도가 높으며 스트리트 패션으로 자주 볼 수 있는 아이템이다. 

     

    버킷햇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소재의 제품들이 나오기 시작하였는데 아직까지 저녁쯤이면 쌀쌀해지는 탓에 초봄이 다가오는 요즘 같은 날에도 페이크 퍼 소재의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그중에서도 ‘오비에티보’의 페이크 퍼 버킷햇이 유명 아이돌 및 sns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선보이고 있다. 

     

    오비에티보 페이크 퍼 버킷햇은 복슬복슬 포근하면서 따뜻한 매력을 가진 제품으로 ‘비건소재’로 불리는 친환경 소재 제품이기 때문에 윤리적 가치 소비를 추구하면서도 스타일까지 갖출 수 있다. 

     

    또한, 넉넉하면서도 잘 맞는 핏으로 머리 사이즈에 구애박지 않고 착용할 수 있으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고급스럽게 매치가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오비에티보는 많은 연예인과 아이돌들의 애장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데 유명 아이돌 그룹 여자친구의 멤버 유주가 착용하여 자신의 sns에 인증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여자친구의 멤버 유주는 올 블랙 패션에 오비에티보 페이크 퍼 버킷햇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유주의 고혹적인 눈빛과 분위기로 힙스터스러운 아우라를 뽐냈다.

     

    업계 관계자는 “오비에티보의 페이크 퍼 버킷햇은 개성과 가치 소비를 중요시하는 요즘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친환경적인 소재와 부드러운 촉감, 결을 살렸으며 개성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온성과 스타일리쉬함을 두루 갖췄다.”라고 이야기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오비에티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