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인샵 배달창업 아이템 '그집곱닭도리탕', 60호점 돌파 임박

    생활 / 이승준 / 2021-06-14 17:42:13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승준] 위드(With)코로나 시대, 비대면 소비 트렌드 확산으로 소규모 배달전문점 창업이 주가를 올리고 있는 가운데 닭도리탕 프랜차이즈 '그집곱닭도리탕'은 배달 샵인샵 매장 60호점을 돌파가 임박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전체 가맹점 중 샵인샵 배달창업의 비중이 높은 결과로 빠르게 60호점 돌파에 다가서고 있는가 하면 지금같은 추세로는 내달 70호점 돌파도 가능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요식업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다년간의 노하우를 가진 식품 전문기업이 런칭한 것으로 알려졌다. 시그니처 메뉴인 곱도리탕을 비롯해 꽃게, 새우, 쪽갈비 등을 토핑하여 콜라보한 이색 메뉴라인으로 차별화를 둔 것이 특징이다.

    배달 프랜차이즈 분야의 여러 샵인샵 아이템들 중에서 '그집곱닭도리탕'을 선택한 요식업 자영업자들은 무엇보다 차별화된 메뉴 구성과 중독적인 맛에 대한 만족감이 높기 때문이라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메뉴들은 본사 자체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고 가공한 특제 소스 및 식재료의 원팩 공급, 표준화한 레시피 제공,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요리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수월하게 조리가 가능한 특성을 보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배달 샵인샵 운영에 관한 문의를 주시는 요식업 사장님들도 많지만 신규로 소규모창업을 하려는 남성이나 여성창업 아이템을 찾는 예비 가맹점주님들의 문의도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승준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