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터메딕, 전문가 헤어 관리 ‘셀리언스 스피큘 앰플’ 출시

    생활 / 고수현 / 2020-03-02 09:00:00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메디컬코스메틱 전문기업 ㈜팬터메딕 (대표 전상훈)이 신개념 두피 케어 제품 ‘셀리언스 하이디앤에이 텔로미어 헤어 부스팅 스피큘 앰플’을 출시했다.
     
    셀리언스 하이디앤에이 텔로미어 헤어 부스팅 스피큘 앰플은 전문가의 관리를 집에서 쉽게 느낄 수 있는 홈 케어 전용 헤어 제품이다. 유효성분의 피부 침투를 원활하게 해주는 천연성분 스피큘과 10가지 특허성분, 건강한 두피를 만들어주는 유효성분까지 함유하여 힘 있고 건강한 모발로 만들어 주는 데 도움을 준다.
     
    해당 앰플은 △모발의 주요 구성 성분인 비오틴(비타민B7)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며 뛰어난 보습 효과를 갖춰 두피를 보호해주는 후코이단(호스테일켈프추출물) △활성 산소를 제거해 모발 성장인자 생성을 촉진하며 항산화 효과를 갖춘 아스코빅애씨드(비타민C) 등 다양한 앰플 처방을 담았다.

     

    특히 스피큘은 미세한 입자의 침상 형태로 묵은 각질을 케어하고 모공에 들어가 빨대처럼 유효성분이 쉽게 침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순도 높은 연어 DNA(PDRN)와 히알루론산 등 메디컬 그레이드의 원료 배합으로 두피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연어 DNA(PDRN)는 인체 DNA와 유사하여 세포 조직을 재생시키는 성분이 있다.
     
    이외에도 여성 호르몬과 유사한 성질을 갖춘 라케모사승마뿌리의 추출물을 사용하여 차별화를 강조했다.
     
    ㈜팬터메딕 관계자는 “탈모에 대한 고민이 점차 확대되면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유해 성분을 일절 배제하여 제작했다”며, “천연 성분과 메디컬 원료의 배합으로 두피와 모발을 더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팬터메딕은 노화 지연에 도움을 주는 핵심원료와 첨단 바이오 기술을 접목한 피부 과학 브랜드 ‘셀리언스’를 론칭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고수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