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고기, 온라인 스토어 론칭...크리스마스 홈파티 지원 이벤트 진행

    생활 / 고수현 / 2020-12-18 18:18:30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고수현] 안녕고기는 경기도 북부지역 동두천시에 위치한 한우, 한돈, 프리미엄, 수입육 전문 정육점으로 꼼꼼하고 정직한 정육으로 동두천시의 주민들에게 신선하고, 훌륭하고 맛있는 고기를 제공한다.

     

    이러한 입소문으로 인해 배송량이 많아지고 동두천 지역뿐만 아니라 전곡, 양주, 의정부, 서울 등까지 배송요청이 있어 안녕고기는 안녕공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현재 온라인몰에서 제공하는 상품은(국내산 1등급 한돈 앞다리살, 안심, 등심, 돈마호크, 프렌치렉, 등갈비, 돼지갈비, 목살, 삼겹살, 미국산 초이스등급 소갈비살, LA갈비)이며 이후 더 많은 제품을 온라인으로 제공한다고 한다. 현재 오픈기념이벤트로 구매 시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1,000원이 할인되는 이벤트를 진행중으로. 2021년 1월 9일에 해당 이벤트는 종료가 된다.

    온라인몰의 런칭과 함께 코로나로 인해 우울하고 지친 동두천 지역맘을 위해, 2020년 크리스마스, 연말 맞이 홈파티지원 (무료고기지원)이벤트를 진행하여 돈마호크(돼지 프렌치렉)4인분을 추첨을 통해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있다고 한다. 이벤트는 2020년 12월 16일부터 ~ 21일까지이다. 

    안녕고기 관계자는 "안녕고기는 정육의 프리미엄 온라인몰로서, 앞으로 소비자들에게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다양한 정육 제품을 제공하기를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고수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