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파고다어학원은 기초영어 회화, 청취 그리고 비즈니스 회화까지 다양한 수업이 개설되어 있다. 코로나 백신 접종 인원의 수가 증가하고, 해외여행을 갈 수 있다는 기대심리가 높아짐에 따라 영어 회화 공부를 위해 학원을 찾는 사람들 또한 점차 늘고 있다. 하지만 아직 오프라인 수업이 꺼려진다면 온라인 라이브 수업으로 공부할 수 있다.
캐서린(Catherine) 김의 세.쉬.영 수업은 총 네 단계로 나누어져 있으며, 수강생 본인 레벨에 맞게 공부할 수 있다. 이러한 맞춤 수업을 통해 단계별로 영어를 배우고, 어렵다고만 생각했던 영어를 조금 가볍게 다가갈 수 있다. 단순 시제를 배우는 1단계 수업부터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는 4단계 프리토킹(Free talking) 수업까지 매우 다양하다.
이런 수업을 이젠 학원과 집 어디에서나 들을 수 있다. 파고다 인천학원 온라인 라이브(Live) 수업은 현장 강의를 실시간으로 송출하여 실제 수업 시간에 학생이 온라인으로 접속으로 시청할 수 있는 강의다. 선생님의 재미있는 입담과 알찬 수업이 듣고 싶다면 더 미루지 말고 수강해 보길 권한다.
강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이 알고 싶다면 인천 파고다로 문의할 수 있다. 부평에 있는 파고다 인천학원은 6월 21일 ~ 6월 28일까지 레드위크(얼리버드 사전 등록)기간으로 최대 30% 할인(과목별상이)을 받을 수 있다. 상세 수업 안내 및 기타 문의사항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