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리 봉사단, 시흥시 정왕2동에 봄맞이 생필품으로 따뜻한 나눔 전달

    경인권 / 송윤근 기자 / 2025-04-02 09:05:08
    • 카카오톡 보내기
    ▲ 시흥시 소소리 봉사단은 지난 4월 1일 정왕2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소외계층을 위한 생필품(모기장 40개, 두루마리 휴지 1,800개, 물티슈 50개)을 전달했다 /사진제공=시흥시
    [시흥=송윤근 기자] 경기 시흥시 소소리 봉사단은 지난 4월 1일 정왕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정연임)를 방문해 소외계층을 위한 생필품(모기장 40개, 두루마리 휴지 1,800개, 물티슈 50개)을 전달했다.

     

    이날 후원된 생필품은 지역의 소외계층이 따뜻한 봄을 보낼 수 있도록 봉사단원들이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마련했다.

     

    소소리 봉사단은 2019년도에 정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복지 사각지대 없는 살기 좋은 정왕동(정이마을) 만들기 협약식을 체결한 뒤 어르신 보행 보조기(실버카) 및 생필품 꾸러미 기부 등으로 매년 꾸준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한경자 소소리 봉사단장은 “주위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며 따뜻한 봄을 맞아 기쁜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더 많은 나눔과 사랑을 전파하는 봉사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연임 정왕2동장은 “해마다 어려운 이웃을 잊지 않고 아낌없이 후원을 보내주는 소소리 봉사단에 감사드린다. 따뜻한 나눔이 정이 가득한 정이 마을을 만드는 데 큰 힘이 되는 만큼, 봄처럼 따뜻한 정이 마을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