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핏, 첫 제품 ‘딥클린 올인원 칫솔’ 출시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4-07-03 08:58:35
    • 카카오톡 보내기
     
    덴탈케어 브랜드 덴핏은 치실, 치간칫솔, 어금니칫솔의 기능을 칫솔 하나로 케어할 수 있는 신개념 칫솔 ‘딥클린 올인원 칫솔’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딥클린 올인원 칫솔은 기존 칫솔과 다르게 칫솔모가 피라미드형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닿기 힘든 어금니 안쪽과 치아주름 깊숙한 곳까지 관리가 가능하며, 식모 높이와 소재를 차별화한 2중 덴셀모 구조는 사각지대의 치아와 잇몸, 치주 포켓까지 빈틈없이 케어할 수 있다. 

     

    또한, 구강구조를 고려한 5도 기울어진 커브업 시스템으로 입을 크게 벌리지 않고 어금니 안쪽까지 구석구석 깨끗하게 양치가 가능하며 칫솔헤드의 크기도 치아 두개를 감싸는 사이즈라 치아 사이 깊숙한 곳까지 효율적인 세정이 가능한 구조로 설계되었다.

    또한 손에 감기는 디자인으로 부드러운 컨트롤이 가능하며 엄지손가락이 위치하는 부분에는 미끄럼방지를 위한 양각 공정 설계로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양치질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다양한 컬러 디자인으로 취향에 맞게 사용이 가능하며, 개별 커버 캡도 있어 보관과 휴대가 용이하고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덴핏 관계자는 “딥클린 올인원 칫솔은 기존의 칫솔과 달리 혁신적인 기술을 접목시킨 칫솔로 기존 칫솔과 다른 양치의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칫솔뿐 아니라 치약 등 다양한 덴탈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으로 덴탈 케어 브랜드로서 좋은 제품과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와 소통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