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본오3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상록수역 인근 상가지역 환경정화 활동

    경인권 / 송윤근 기자 / 2026-01-19 13:35:11
    • 카카오톡 보내기
    ▲ 안산시 상록구 본오3동 바르게살기위원회는 지난 15일 상록수역 상가지역 일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사진제공=안산시
    [안산=송윤근 기자] 경기 안산시(시장 이민근) 상록구 본오3동 바르게살기위원회는 지난 15일 상록수역 상가지역 일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환경정화 활동은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유동 인구가 많은 상가 지역과 보행로 주변에 무단으로 버려진 담배꽁초, 종이류 등 각종 생활쓰레기를 집중 수거하며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에 힘을 보탰다.

     

    본오3동 바르게살기위원회는 앞으로도 정기적인 환경정화 활동과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주민과 함께하는 건강한 지역공동체 조성에 앞장설 계획이다.

     

    최문집 위원장은 “상록수역 인근 상가는 많은 시민이 이용하는 공간인 만큼 깨끗한 환경 조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바르게살기위원회가 솔선수범해 지역 환경정화와 기초질서 확립을 위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지홍 본오3동장도 청소에 참여해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을 위해 봉사해 주신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이러한 주민 주도의 환경정화 활동이 깨끗하고 살기 좋은 본오3동을 만드는 큰 힘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