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안산시지회 호수동위원회, 호수동 경로당 어르신에 점심 대접

    경인권 / 송윤근 기자 / 2025-11-10 12:44:43
    • 카카오톡 보내기
    ▲ 안산시 단원구 호수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7일 한국자유총연맹 안산시지회가 호수동 그린빌9단지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사랑이 담긴 점심을 대접했다 /사진제공=안산시
    [안산=송윤근 기자] 경기 안산시(시장 이민근) 단원구 호수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7일 한국자유총연맹 안산시지회(지회장 배윤길)가 호수동 그린빌9단지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사랑이 담긴 점심을 대접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나눔 행사는 한국자유총연맹 안산시지회 호수동 위원회가 어르신들이 즐겨 드시는 잔치 음식을 직접 조리해 정성껏 대접하며 감사의 마음과 건강을 기원하는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자유총연맹 안산시지회 호수동 위원회는 매년 호수동 내 경로당을 순회 방문하며 어르신들을 위한 음식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배윤길 지회장은 “어르신들께 따뜻한 한 끼를 대접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이순 그린빌9단지경로당 회장은 “정성껏 맛있는 음식을 준비해 주신 한국자유총연맹 안산시지회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김미정 호수동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