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시그니처사운드, 사업 수익금의 일부 국내아동권리증진 위해 후원
![]() |
▲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는 시그니처사운드에 ‘좋은이웃기업’현판을 전달했다 /사진제공=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 |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기업,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경기도 화성특례시 마도면에 위치한 시그니처사운드는 음향 시스템 렌탈, 음향 설계·시공, 무대 설치, 조명 시스템 운영 등 종합 무대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기업이다. 또한 화성특례시소상공인연합회를 통해 굿네이버스와 협력하며 지역 내 아동·청소년들을 지원하는 일에도 앞장서고 있다.
시그니처사운드 김재규 대표는 “작은 보탬일지라도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이 환경에 제약받지 않고 꿈을 향해 힘차게 달려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함께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 전재규 본부장은 “이번 후원은 단순한 지원을 넘어, 아동들이 스스로의 미래를 그려갈 수 있는 든든한 디딤돌이 될 것입니다. 따뜻한 나눔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경기남부권 지역(화성·오산·평택·안성·용인·여주·이천)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031-8003-1392)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