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선부1·2·3동, 화합과 공감으로 하나되다!

    경인권 / 송윤근 기자 / 2025-07-16 14:24:32
    • 카카오톡 보내기
    통합 볼링대회로 소통과 결속 다져
    ▲ 안산시 단원구 선부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4일 ‘화합과 공감으로 하나 되는 선부1·2·3동 통합 볼링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진제공=안산시
    [안산=송윤근 기자] 경기 안산시(시장 이민근) 단원구 선부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4일 ‘화합과 공감으로 하나 되는 선부1·2·3동 통합 볼링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민근 안산시장을 비롯해 선부1·2·3동 단체장과 직원 등 80여 명이 한자리에 모여 단체와 직원 간 협력과 화합을 다지고, 유대감을 강화해 지역 행정 협력체계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선부동 3개 동 단체장과 직원들이 한 팀이 되어 경기를 펼치며 소통과 결속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였다. 참가자들은 볼링 경기를 통해 서로를 응원하는 가운데 자연스럽게 화합을 다졌고, 서로에 대한 이해와 친밀감을 한층 깊게 쌓는 시간을 가졌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동 간 벽을 허물고 하나로 어우러지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이번 행사가 주민과 단체 간 상호 이해와 협력을 증진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산시는 이번 통합 볼링대회를 계기로 선부동 3개 동의 단결력과 협력체계를 강화하고, 지역 공동체 의식을 높여 나갈 계획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